서명운동 참여방법

달라이라마 방한 추진을 위한 서명이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참여방법
반갑습니다.

이 곳은 '달라이 라마 방한추진회' 공식 온라인 서명 게시판입니다.

"허공이 존재하는 한
  중생이 남아 있는 한
  저 또한 여기 머물러
  중생의 고통을 소멸케 하소서!"


달라이 라마 스님께서 매일 아침 기도하시는 발원문 중 한 구절입니다.
오직 그러한 마음가짐으로만 일평생을 살아오신 분, 종교와 정파를 초월해 세계인들의 깊은 존경을 받고 있는 종교지도자이자 평화운동가, 자비의 화신 달라이 라마 스님을 이제 외국이 아닌 이 땅 대한민국에 초청하여 온 국민들과 생명 평화 행복의 메세지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국민 여러분 !

그동안 우리 앞에 놓여 있던 현실은 여전히 정치적 입장, 경제적 이해관계, 종교와 정파의 벽 속에 갇혀 있었습니다.

그러나 세계 50여 개국의 국민들은 이미 그 분을 초청하였고, 가는 곳마다 종교를 초월해 수많은 인파가 모인 가운데 그 감동적인 가르침을 경청하여, 삶의 질곡에 고통받으며 지친 마음들을 치유하고 지구촌이 안고있는 온갖 난국을 해결할 위로와 희망의 메세지를 공유해 왔습니다.

그들 역시 처음부터 쉽게 초청할 수 있었던 것은 결코 아닙니다. 국민들의 열린 마음과 간절한 염원이 한데 모여 쉽지않은 여건을 뛰어 넘은 열매임을 간과해선 안될 것입니다.
가까운 일본에는 무려 39번이나 오셔서 법문을 베푸신데 반해, 아직 한국에는 정부의 비자 발급 불허로 방문조차 못하고 있는 이 현실을 이제는 넘어서야 하지 않겠습니까?

모든 일은 인(因)과 연(緣)이 모여야 이루어 집니다.
안으로 서명ᆞ후원ᆞ지지 응원 등의 방한추진 활동을 쌓아 큰 스승을 모실만한 씨앗(因)을 성숙해내고, 밖으로 대외 정세와 교류 협력을 통해 환경(緣)을 만들어 갈 때, 비로소 달라이 라마 스님을 모실 수 있는 시절인연은 도래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금 이 순간 국민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힘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현재까지 10만이 넘는 국민들께서 온라인ᆞ오프라인으로 서명에 동참해 주셨습니다.
이제는 100만, 1000만, 나아가 온 국민들과 함께 인류의 큰 스승을 모시는 귀한 불사를 일으키고자 하오니, 온라인 서명운동에 바로 지금 동참해 주시고 이 서명 캠페인을 아래 공유(페이스북, 카스토리, 밴드, 블로그 등)를 클릭해 널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분이나 단체로 서명하실 분들 위해 방한추진 사무실로 전화주시면 서명지를 우편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힘 있는 사람입니다.
  당신의 모든 결정은
  자비심에 근거를 두어야 합니다."


- 달라이 라마 -

서명하러가기

오프라인 참여방법

01. 달라이라마방한추진회 사무실에 연락하여 서명 명부발송을 요청합니다.
서명명부 신청전화 : 02-730-5911, 02-733-5911

02. 서명명부에 단체의 서명을 받은 후 다시 서명명부를 추진회로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61(경운동 운현궁 SK허브) 101동 806호

twitter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