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8 남북정상회담에 대한 달라이라마 존자님의 메세지>

관리자 | 2018.04.30 16:24 | 조회 157
2018년 4월 22일 달라이라마 존자님께서 2018년 4월 27일에 열린 남북정상회담을 앞두고 평화의 메세지를 보내셨습니다.

<2018 남북정상회담에 대한 달라이라마 존자님의 메세지>
나는 북한이 핵미사일 실험을 즉각 중단하겠다는 발표를 환영합니다. 나는 특히 이러한 조처가 대화를 통해 합의에 도달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일어나고 있는 것에 크게 고무되었습니다.

다가오는 남북 두 정상간의 회담과 뒤이은 미국 대통령과의 정상회담도 과거의 불화를 해결하면서 우호와 양보, 투명성이라는 정신속에서 이루어지기를 희망합니다. 이러한 두 회담을 통해 남북 두 나라간에 신뢰가 구축 될 것이며 궁극적으로 한반도의 비핵화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러한 과정은 성공하게 되면 한반도 지역의 평화를 위한 인간적인 접근방식의 본보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전 세계에 있는 핵무기를 없애는 데 큰 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전 세계의 비무장화와 모든 핵무기의 폐지를 주창하는 사회운동가로서 나는 이러한 긍정적인 발전이 끔찍한 무기를 제거하고 전 세계에 항구적이고 진정한 평화를 정착시키는 일치된 노력에 공헌하기를 희망합니다.

4월 22일
인도 뉴델리에서
14대 달라이라마 땐진갸초


-----------------------------------------------------------------------------------------------------------------
존자님의 메세지를 담은 영상과 기사는 아래의 링크로 연결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twitter facebook